티스토리 뷰

엘지이노텍 연봉, 초봉, 직급별 평균연봉: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엘지이노텍 연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며, 더 나아가 주주관계 및 손익분석까지 곁들이기로 하겠습니다.


1. 엘지이노텍 개요


엘지이노텍은 LG이노텍의 주력 사업은 모바일 기기 부품, 차량 전장부품, 디스플레이 부품, 사물인터넷(IoT) 부품, 반도체 기판소재, LED 등이다. 주요 제품은 카메라모듈, 액추에이터(VCM), HDI, 터치윈도우 등 모바일 기기용 부품, 차량용 모터&센서, 무선통신모듈, 전력변환모듈, 카메라모듈, 무선충전모듈, 터치패널 등 차량 전장부품, 튜너, 포토마스크 등 디스플레이 부품, ESL, FC-CSP, 테이프서브스트레이트 등 반도체 기판, 조명용 LED 및 UV LED 등이다.


엘지이노텍은 LG전자가 40.79%를 갖고 있으며, 상장회사로 지분이 분산되어 있습니다. 



2. 엘지이노텍 손익 분석


엘지이노텍의 연결 매출액은 7조 6413억원, 영업이익 2,965억원, 당기순이익 1748억원을 기록하였습니다. 매출 성장은 서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출은 계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다만 영업이익은 2017년에 조금 줄어들었습니다. 






3. 엘지이노텍 연봉


엘지이노텍 연봉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졸 신입의 경우 4,390만원입니다. 코리안리는 아주 유명한 신의 직장입니다. 대졸 초봉 연봉이 웬만한 대기업 과장연봉이네요. 과연 최고의 회사답습니다.



엘지이노텍 주임/대리 연봉: 5,114만원

엘지이노텍 과장 연봉 : 5,904만원

엘지이노텍 차장 연봉: 7,007만원

엘지이노텍 부장 연봉: 8,647만원


엘지이노텍은 직급이 상승할 때마다 연봉이 아주 급격하게 상승합니다. 대리급이 5천만원을 수령하고 있으며, 과장의 경우 5,904만원을 수령중입니다. 차장부터는 연봉이 7천만원, 부장은 연봉이 8,647만원으로 매우 높은 편입니다.



엘지이노텍의 사업보고서상 연봉은 아래와 같습니다. 상기 크레딧잡에서 분석한 연봉과 비교해보면 많이 낮아보입니다. 그러한 이유는 평균 근속연수가 높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평균 근속연수 7.3년에 연봉 57백만원을 수령하고 있습니다. 전체 평균으로 보면 연봉이 그리 높지 않습니다. 원래 LG가 연봉이 높지 않기로 유명하기도 합니다.

이상 엘지이노텍 연봉, 초봉, 평균연봉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댓글